제6회 한중일 공동심포지엄
- 일시
2007/11/08~2007/11/08
- 장소
파라다이스호텔인천 에메랄드홀
- 주제
- 주최
인천광역시, 인천발전연구원, 인천세계도시엑스포조직위원회
- 주관
인천발전연구원
- 후원
- 행사분류
학술행사
첨부파일
[심포지엄] 제6회 한중일 공동심포지엄
■ 행사개요
○ 일 시 : 2007년 11월 08일(목) 14:00~18:00
○ 장 소 : 파라다이스호텔인천 에메랄드홀
○ 주 제 :“2009인천세계도시엑스포 성공적 개최 전략”
○ 주 최 : 인천광역시, 인천발전연구원, 인천세계도시엑스포조직위원회
○ 주 관 : 인천발전연구원
○ 후 원 : 인천광역시의회
■ 행사일정
□ 개 회 식 (14:00~14:20)
○ 개회사, 환영사, 축사
□ 주제발표 (14:20~16:30)
○ 제1주제 : “엑스포와 지역발전”
- 이충기 (경희대학교 관광학부 교수)
○ 제2주제 : “일본 2005아이치엑스포의 경험과 성과”
- 야마다 무네노리 (山田宗範, 경제산업성 긴끼경제산업국 총무기획부장)
○ 제3주제 : “중국 2010상하이엑스포의 성공적 개최 전략 ”
- 쉬 딩 (許 定, 상하이세계박람회사무협조국 종합계획부 차장)
○ 제4주제 : “인천세계도시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추진전략”
- 유지윤 (한국문화관광연구원 여가정책팀장)
□ 종합토론 (16:40~18:00)
○ 사회 : 김창섭 (인천발전연구원 원장)
○ 토론 :
윤유식 (강원대학교 관광경영학전공 교수)
조남휘 (인천광역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의원)
김진용 (인천세계도시엑스포조직위원회 유치사업본부장)
이용식 (인천발전연구원 도시경영연구실장)
무단등록 및 수집 방지를 위해 아래 보안문자를 입력해 주세요.
담당자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