건너뛰기 버튼

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
 

2008년 중국의 문화소비시장 현황

  • 등록일

    2010-06-07

2008년 중국은 베이징올림픽과 패럴림픽을 성공적으로 개최하였으나 남방지역의 눈피해와 원촨 대지진, 글로벌 금융위기로 경제가 불안해지고 소비시장이 위축됨에 따라 문화소비시장도 복잡해짐.  

 

<목    차>
1. 관광소비의 내수 주도
2. 인터넷 사용 증가 및 신매체의 접촉 기회 증가
3. 문화소비 수준의 향상

공공누리 제4유형 마크
본 저작물은 "공공누리" 제4유형:출처표시+상업적 이용금지+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확인

아니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