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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국 전자상거래 시장 발전

  • 등록일

    2011-11-07

2010년 중국 전자상거래는 지속적으로 급속하게 발전하여 그 규모는 4.8조 위안에 달하며 2009년에 비해 33.5% 성장함. 중국 전자상거래는 최근 3년래 지속적인 발전으로 전성기를 맞고 있으며, 전체적 발전환경도 유리함. 또한 2010년은 중국 전자상거래의 발전에서 큰 성과를 이룬 해이기도 함. 마이카오린(麦考林), 당당(当当) 등 B2C 기업의 상장 붐이 일었음.대형 전통기업들의 전자상거래 업무, B2C 기업의 백화점 품목 취급, 플랫폼 추진 등 큰 발전을 이루었음.

 

<목  차>
1.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및 구조
2. 중국 제3자 대리운영 시장 발전
3. 중국 전자상거래 명품브랜드 투자 열풍
4. 중국 명품브랜드 인터넷구매 소비 시장 구조
5.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의 미래 발전전망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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