건너뛰기 버튼

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
 

「중국산업정보 3」 중국의 화장품 산업 현황

  • 등록일

    2018-03-26

o 2016년 중국 화장품시장은 약 539억 달러 규모로 전년대비 약 6.4% 성장

- 소득수준 향상에 따른 구매력을 지닌 소비 세력의 확대, 여성 경제 인력의 증가 등으로 스킨케어, 색조화장품 및 향수 등 화장품시장의 지속 성장 전망

o 왕홍을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로 온라인 유통채널 확대

- BtoC 플랫폼에 온라인 매장 운영, SNS 플랫폼을 통한 제품 홍보 및 판매 증가 등 모바일 마켓 성장 전망

o 화장품 규제 및 시장 변화 대응을 위한 진출전략 마련 필요

- 중국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개발 전략, 유사제품 유통에 따른 지적재산권 확보 및 유지, 다양한 유통채널을 활용 등


<목 차>

1. 중국 화장품 시장 현황

2. 중국 화장품 시장 동향 및 지역별 특성

3. 중국 화장품 규제 현황

4. 중국 진출시 고려사항

공공누리 제4유형 마크
본 저작물은 "공공누리" 제4유형:출처표시+상업적 이용금지+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확인

아니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