건너뛰기 버튼

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
 

[사회] 국가별 화장품브랜드 관심도

  • 등록일

    2013-03-04

상하이 천양네트워크과학기술회사(上海传漾网络科技有限公司, AdSame)화장품업종 인터넷 이용자 행위분석보고(化妆品行业网络受众行为分析报告)’를 발표함.보고서에 따르면 조사에 응답한 네티즌 중 여성(66%)이 남성(34%)보다 화장품에 더 많은 관심을 나타남.

조사에 응한 네티즌 중 약 49%가 유럽미국브랜드 화장품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, 특히 남성네티즌의 유럽미국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는 60.83%에 달함.18~24세 여성네티즌의 한국일본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는 72.18%로 가장 높았으며 국산(중국)브랜드에 대한 관심은 8.98%에 불과함

전체 응답자중 42%는 스킨케어제품에 가장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, 이 가운데 남성 22.3%는 클렌징제품에 여성 20.26%는 보습제품에 가장 높은 관심을 나타냄.

출처: 传漾科技化妆品行业网络受众行为分析报告, 官方消息, 2013-02-21

공공누리 제4유형 마크
본 저작물은 "공공누리" 제4유형:출처표시+상업적 이용금지+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확인

아니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