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사회] 국가별 화장품브랜드 관심도
- 등록일
2013-03-04
상하이 천양네트워크과학기술회사(上海传漾网络科技有限公司, AdSame)는 ‘화장품업종 인터넷 이용자 행위분석보고(化妆品行业网络受众行为分析报告)’를 발표함.보고서에 따르면 조사에 응답한 네티즌 중 여성(66%)이 남성(34%)보다 화장품에 더 많은 관심을 나타남.

조사에 응한 네티즌 중 약 49%가 유럽・미국브랜드 화장품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, 특히 남성네티즌의 유럽・미국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는 60.83%에 달함.18~24세 여성네티즌의 한국・일본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는 72.18%로 가장 높았으며 국산(중국)브랜드에 대한 관심은 8.98%에 불과함.

전체 응답자중 42%는 스킨케어제품에 가장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, 이 가운데 남성 22.3%는 클렌징제품에 여성 20.26%는 보습제품에 가장 높은 관심을 나타냄.
조사에 응한 네티즌 중 약 49%가 유럽・미국브랜드 화장품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, 특히 남성네티즌의 유럽・미국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는 60.83%에 달함.18~24세 여성네티즌의 한국・일본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는 72.18%로 가장 높았으며 국산(중국)브랜드에 대한 관심은 8.98%에 불과함.
전체 응답자중 42%는 스킨케어제품에 가장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, 이 가운데 남성 22.3%는 클렌징제품에 여성 20.26%는 보습제품에 가장 높은 관심을 나타냄.
【출처: 传漾科技:化妆品行业网络受众行为分析报告, 官方消息, 2013-02-21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