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관광] 중국 FIT 상품 특징
- 등록일
2015-05-11
첨부파일
2014년 중국의 국내 FIT 상품은 2,500~5,000위안이 가장 많음
- 2,500위안 이하는 21.3%, 2,500~5,000위안 64.8%, 5,001~7,500위안 13.5%, 7,501~10,000위안 2,4%, 10,000위안 이상 1.98%임
중국인 해외 FIT 상품의 가격은 5,001~10,000위안 35%로 가장 많으며, 10,001~15,000위안은 15.8%, 15,001~20,000 9.1%, 20,001~25,000위안 2.6%, 25,001~30,000위안 0.94%, 30,000위안 1.1%임
2014년 FIT 상품의 가격은 점차 하락하는 반면 서비스 질은 향상되어 여행객의 상품 만족도가 높아짐
중국인은 단기간의 패키지관광에 비해 많은 시간을 보내려하는 FIT 관광객 증가에 따라, 2014년 평균여행기간이 전년대비 2.5일 증가함
<출처: 蚂蜂窝(2015), 自由行用户行为分析报告(2014-2015)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