건너뛰기 버튼

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
 

[관광] 중국 FIT 관광객 선호 상품 및 지역

  • 등록일

    2015-05-11

중국의 60% FIT 관광객은 항공권과 숙박과 함께 부가서비스를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남
- 부가서비스는 공항픽업서비스, 택시, 입장권, 일일투어 등이며, 이에 대한 교객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남

 

현지여행서비스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전문적인 테마로 향후 주요 여행상품이 될 것으로 전망

 

2015년 중국인의 FIT 관광으로 가장 선호되는 지역은 샤먼(厦门), 윈난(云南)임
- 거리적으로 가깝고 합리적인 가격의 동남아국가 도시들도 FIT 관광객의 선호 여행지임

18세 이하 어린이와 청소년들은  각종 체험 프로그램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타이완과 싼야(三亚) 등을 선호함

<출처: 蚂蜂窝(2015), 自由行用户行为分析报告(2014-2015)>

공공누리 제4유형 마크
본 저작물은 "공공누리" 제4유형:출처표시+상업적 이용금지+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확인

아니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