건너뛰기 버튼

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
 

[산업] 중국인의 중고차 소비 특징

  • 등록일

    2018-09-17

2017년 중국의 자동차 소비자 중 33.4%는 중고차 구매의향이 있다고 응답함

- 구매의향이 없다고 답한 소비자는 46.4%, 모르겠다는 20.2%로 나타남

23731.png

중국 소비자의 중고차 구매 시 고려 요인은 중고차 플랫폼의 품질 보장이 30.3%로 가장 많음

- 플랫폼 품질 보장 다음으로는 차량 정보 진실성, 가격 합리성, 플랫폼 신뢰도, A/S 서비스 순으로 나타남 

23732.png

출처:《2018年中国二手车电子商务行业研究报告》, 艾瑞咨询, 2018-07-22


공공누리 제4유형 마크
본 저작물은 "공공누리" 제4유형:출처표시+상업적 이용금지+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확인

아니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