건너뛰기 버튼

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
 

중국의 IUD 도시 브랜드 가치 평가

  • 등록일

    2010-02-22

도시 브랜드는 도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추상적인 개념으로 IUD의 중국 도시 브랜드 가치 평가는 거주 적합도, 취업 적합도, 교육 적합도, 투자 적합도, 관광 적합도 등 5가지 요인 분석을 통해 도시 브랜드 가치 지수를 산출, 각 도시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함.
      

<목    차 >
Ⅰ. 중국의 IUD 도시브랜드 가치 평가 개요
Ⅱ. IUD 도시브랜드 가치 평가 체계
Ⅲ. IUD 도시브랜드 평가 세부지표 해석
Ⅵ. IUD 도시브랜드 가치 평가 결과

공공누리 제4유형 마크
본 저작물은 "공공누리" 제4유형:출처표시+상업적 이용금지+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확인

아니오